4.28.(토)에는 충무공 탄신일 제 473주년을 기념하여 해군 홍보단 및 군악대 특별 공연이 개최된다. 오후 4시부터 다목적 광장에서 해군 홍보단 85명이 사물놀이부터 밴드공연, 마술쇼, 타악기 퍼포먼스 까지 절도 있고 다채로운 공연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시민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5.5.(토) 어린이날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후 2시부터 공원내 다목적광장에서 어린이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심어줄 구연동화를 비롯해서 마술공연, 애니메이션 OST에 맞춘 뮤지컬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해군 의장대 20명이 길게 도열한 웅장한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5.12.(토)에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선상 결혼식이 마련된다. 육지에서 선상으로 들어가는 도교는 신랑신부가 입장하는 꽃길로 변하고, 하객들은 1층과 2층의 갑판에서 결혼식을 지켜보며 신랑과 신부를 축복한다. 야외결혼식인 만큼 시민들도 함께 결혼식을 지켜보며 축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서울함공원의 봄맞이 특별 프로그램 및 상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함 공원 홈페이지(seoulbattleship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2-332-7500)로도 가능하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따뜻한 봄날, 서울함 공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서울함 공원에서 색다른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