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문화신문=이한영 기자] 오는 7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25-2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는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이 열린다.
쨍쨍~ 햇볕이 뜨거운 여름,
아이와 아이의 애착인형인 콩이는 통통 배를 타고 바다로 나와 여행을 떠난다.
끼룩끼룩~ 갈매기들에게 먹이를 주던 아이, 그때, 콩이가 바다에 빠지고 말았다!
보글보글 휘리릭~ 이상한 바다 거품 소용돌이에 아이가 입혀준 콩이의 옷과 액세서리들이 모두 휩쓸려가 버리고, 콩이는 생전 처음 보는 바다 100층짜리 집에 도착했다.
우와우와 신기해!
바다 100층짜리 집에는 어떤 바다 생물들이 살고 있을까?
과연, 콩이는 자신의 옷과 액세서리를 되찾고 아이에게 돌아갈 수 있을까?
우리도 콩이와 함께 바다 100층짜리 집으로 떠나볼까?
출연진으로는 콩이 역에 유소연ㆍ박시연, 돌고래 집배원 역에- 이온, 해마 역에 김용호, 개선장 역에 김형진, 해달 역에 박명훈, 해파리 역에 조혜지, 돌고래엄마 역에 한미래, 불가사리 역에 신혜연, 아이 역에 하다정, 곰치 역에 이은정, 초롱아귀 역에 김유정이다.
제작진에는 프로듀서에 정용석, 작ㆍ작사에 박수경, 작곡ㆍ편곡에 오승현, 연출에 조재국, 안무에 김기만, 총괄프로듀서에 엄윤기, 기술감독에 방한석, 무대디자인에 최영은, 영상디자인에 김태우, 조명디자인에 이수연, 음향디자인에 어규식, 의상디자인에 채승희, 분장디자인에 조용선, 소품디자인에 이소정, 캐릭터에 정세은ㆍ김윤영, 무대감독에 조아라, 조연출에 엄혜빈, 매니저에 이지혜, PR MATERIAL 디자인에 박지은, 번역ㆍ감수 JMCONTENTSAGENCY 이정민이 함께 한다.
공연 시각은 평일(화~금) 낮 11시와 2시고, 주말과 공휴일은 낮 11시와 14시 그리고 저녁 4시 30분이며, 월요일은 쉰다. 입장료는 VIP석 70,000원, R석 60,000원이며, 인터파크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07213)에서 예매할 수 있다. (7월 10일(수) 11시 공연은 단체관람으로 매진되었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66-900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