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문화신문=이나미 기자]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자 임동국)이 오는 12월 13일(토) 저녁 5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올해 마지막 일정으로 2025 송년음악회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는 프랑스 작곡가 ‘조르주 비제’ 서거 150주년을 기려 그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오페라 [카르멘]의 발췌 모음곡과 함께 네루다 [트럼펫 협주곡 내림 나장조, 제1악장], C.P.E 바흐[플루트 협주곡 라단조, 제3악장], 하이든 [첼로 협주곡 제1번 다장조, 제1악장], 베버 [클라리넷 협주곡 제2번 내림 마장조, 제1악장]을 청소년 협연자들의 연주와 함께 임동국 지휘자의 해설로 음악회를 진행한다.

협연자로는 춘천 지역을 거점으로 활동하며, 미래의 음악계를 이끌어갈 트럼펫 길상인, 플루트 김승구, 첼로 이채영, 클라리넷 이예권이 출연할 예정이다. 4명의 연주자는 현재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실력있고 유능한 협연자 선발을 위하여 내부 오디션을 통해 뽑았다.
트럼펫 길상인(강원대 4년) 학생은 양구 출생으로 다수의 연주회 출연과 활동을 통해 실력을 다지고 있는 연주자이며 플루트 김승구(강원대 3년)는 강원예고를 졸업하고 난파음악콩쿠르, 음악저널 콩쿠르 등 다수의 콩쿠르와 연주 출연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연주자이다. 첼로 이채영(강원대 4년)은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수석단원, 이제첼로앙상블, 강원첼로앙상블, 루베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클라리넷 이예권(강원대 대학원)은 한음콩쿠르, 음악교육신문 콩쿠르 1위 수상 등 실력을 고루 갖춘 연주자다. 4명의 협연자 모두 강원대학교 음악학과 소속 재학생과 대학원생이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전석 무료이며 사전 인터넷 예매를 통해 좌석을 예약하여야 한다. 예매 방법은 춘천시립예술단 누리집(www.ccart.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이 할 수 있다.
문의 033-259-5869





















